Loir Valley

샹보르성 & 클로뤼세성 & 쉬농소성


홈파스텔소개공지사항투어문의예약확정 > 투어앨범 > 여행후기 > 파스텔민박

 

 

 

파리근교
미술투어

몽생미셸
일박코스

몽생미셸

당일코스

벨기에
스페셜

루아르
고성


베르사이유

파리시내

파리시내
워킹투어

루브르
워킹투어

오르세
워킹투어

 

'프랑스 정원' 루아르 지방의 아름다운 고성들을 만나다! 

15세기부터 18세기까지 루아르 계곡은 그 지역에 엄청난 재산을 들여 약 5000 여개의 호화로운 성들로 가득 채운 왕들과 귀족들의 휴식터였습니다. 그 중에서도 중부 루와르 계곡에 있는 고성지대는 ‘프랑스의 정원’이라 불리며, 루아르강을 중심으로 80여 개의 아름다운 성들이 밀집되어 있습니다. 이 지역은 유네스코 지정 세계 문화 유산으로서 명실공히 전 세계에서 고성지대로는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웅장하고 화려한 자태를 뽐내는 샹보르성, 레오나르도 다빈치가 생애의 마지막 예술혼을 불태운 앙브아즈성, 수많은 귀족부인들이 사랑한 슈농소성 등 루와르 계곡의 수많은 고성 중 가장 아름다운 성들을 특별히 선별해 하루 동안 둘러보는 고성투어입니다. 또한 여행 중 눈앞에 펼쳐지는 고풍스런 프랑스 시골풍경은 평생 잊지 못할 감동을 안겨줄 것입니다.

 첫번째 코스. 쉬농소성

셰르강을 내려다보는 곳에 정원과 약 70헥타르의 공원으로 이루어져 있는 쉬농소 성의 외관은 하늘 높이 솟은 육중한 몸체에 장식창, 굴뚝, 점판암으로 만든 터렛 등이 어우러져 화려하고 우아한 귀족 부인을 떠올리게 한다. 쉬농소 성은 물로 둘러쌓여 있는데다 다섯개의 아치로 이루어진 다리위에 우아한 3층 갤러리를 지어 왼편 제방과 연결되어 있다. 성은 앙리 2세가 정부였던 푸아티에에게 준 선물이었지만, 왕이 세상을 떠나자 결국 왕비인 카트린느의 손에 다시 들어가고 만다.

 두번째 코스. 앙브아즈성

루아르강 왼쪽 언덕위에 위치한 성은 15세기말 샤를 8세가 이탈리아 원정 당시 그곳의 개방적인 건축양식에 자극을 받고 돌아오면서 이탈리아 건축가와 조각가 등을 데리고 와서 성을 개축했다. 프랑수와 1세 또한 이탈리아 양식을 좋아해서 레오나드도 다 빈치를 이성으로 자주 초빙하였으며, 다 빈치는 조국인 이탈리아로 돌아가지 않고 마지막 여생을 앙브아즈성 바로 옆에 위치한 클로뤼세에서 비밀 통로를 통해 왕과의 밀회를 즐기기도 하였다. 다 빈치의 유해는 성안의 교회에 묻혀 있다.

세번째 코스. 샹보르성

샹보르 성은 프랑수아 1세가 이탈리아 정벌에서 돌아온 직후 세워졌으며 새로운 이탈리아식 모델을 도입하고자 했던 그의 희망과 직접적으로 연결되어 있다. 메인 파사드가 156미터에 이르는 장방형 설계에 모서리마다 거대한 원형 탑이 서 있으며, 그 거대한 규모에 어울릴 듯한 스카이라인,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은 이탈리아풍의 진귀한 이중 나선 계단이다. 레오나르도 다빈치가 설계한 것으로 추정되는 이 계단은 외관상 서로 겹치면서 동시에 올라가고 내려오는 사람이 서로 마주치지 않는다.

투어요금

국내예약금

현지지불금

국내예약금 계좌안내

1/요금

예약금

+

현지지불금

190,000원

/인당

궁전 입장료 및 식사비용

예금주: 김남영 / 국민은행: 285102-04-285255

예약확정

* 본 투어는 소수를 위한 단독투어로 최소 출발인원이 4명이며 6인까지 참여가능합니다. 인원이 4인 이하의 경우에도 4인 비용을 지불하셔야 진행 가능합니다.

추가인원을 원하시거나, 단체투어를 원하시는 경우 카톡이나 메일로 알려주시면 자세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 투어요금 포함내역 : 전문가이드비용 및 차량제반비용유류비보험료등

* 투어요금 불포함내역 : 각 성입장료 약11유로씩 (만7세 이하 무료)

주의사항

한개의 성은 자유투어로 진행됩니다.

투어요일 : 월화수목금토

여권 또는 복사본을 꼭 가지고 오세요.

투어일정

오전08시 모임장소에서 출발  쉬농소성  앙브아즈성  샹보르성 → 파리

모임장소

숙소출발(예약시 숙소주소를 알려주세요)

 미팅 장소는 현지 상황에 따라 변경될수 있습니다. (변경될 경우 사전에 따로 공지 드립니다.)